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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스타일과 성능의 새로운 진화

by 돈스타 2024. 10. 19.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도심형 소형 SUV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모델로 돌아왔습니다. 트랙스는 기존 모델보다 커진 차체와 세련된 디자인, 최신 기술로 무장했으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하는 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주요 특징과 성능, 디자인 등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2025년형-쉐보레-트랙스크로스오버-외부디자인-전시장면
출처 - 한국GM

 

 

디자인: 세련된 외관과 미래지향적 실루엣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전면부부터 후면부까지 더욱 날렵해진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특히, 쉐보레의 최신 디자인 언어가 적용된 프런트 그릴과 LED 헤드라이트는 도시적인 감각과 스포티한 이미지를 동시에 자아냅니다. 전장 178.6인치(약 453cm)로 이전 모델보다 길어졌으며, 이는 실내 공간 확보와 동시에 더 강인한 인상을 줍니다​

후면 디자인에서는 루프 라인의 스포티함과 매끄럽게 이어진 리어 스포일러가 돋보이며, LED 테일라이트는 트랙스의 모던함을 강조합니다. 18인치와 19인치 휠 옵션은 트림에 따라 제공되며, 각 휠 디자인은 트림별로 차별화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ACTIV 트림의 블랙 페인팅 휠과 RS 트림의 두 톤 휠은 각기 다른 개성을 드러냅니다​

 
2025년형-쉐보레-트랙스크로스오버-외부디자인-전면디자인
출처 - 한국GM
 
 

성능: 도심형 크로스오버에 적합한 파워트레인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는 1.2리터 3기통 터보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최대 137마력과 162 lb-ft 토크를 제공합니다. 이 엔진은 도심형 SUV로서 충분한 주행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6단 자동 변속기와 함께 안정적인 가속과 변속감을 제공합니다. 특히, 전륜구동(FWD) 방식으로 제공되며, 사륜구동(AWD) 옵션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트랙스는 도심과 고속도로 주행에서 연비 효율성도 뛰어납니다. EPA 기준 연비는 도심에서 28 MPG, 고속도로에서 32 MPG로, 연료 효율성이 중요한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트랙스는 하이브리드 모델은 없지만, 기본 엔진의 효율성과 실용성으로 인해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합니다​

 
2025년형-쉐보레-트랙스크로스오버-외부디자인-화이트차량
출처 - 한국GM

 

실내 디자인과 편의성: 더욱 넓어진 공간과 첨단 기술

 

실내는 더욱 넓어진 공간과 최신 기술을 자랑합니다. 트랙스의 휠베이스는 106.3인치(약 270cm)로 확장되어, 이전 모델보다 뒷좌석 레그룸이 더 넓어졌습니다. 실내 공간은 성인 5명이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트렁크 용량도 25.6 입방피트에서 뒷좌석을 접으면 최대 54.1 입방피트까지 확장됩니다. 이는 경쟁 모델인 현대 베뉴나 기아 소울과 비교했을 때도 상당히 넉넉한 편입니다​

트랙스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트림에 따라 8인치에서 11인치 터치스크린이 제공되며, 모든 트림에서 무선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합니다. LT 트림 이상에서는 디지털 계기판과 무선 충전 패드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운전자에게 편리함을 더합니다

2025년형-쉐보레-트랙스크로스오버-내부디자인-실내인테리어
출처 - 한국GM
 
  

안전 사양과 운전자 지원 시스템: 신뢰할 수 있는 보호 기능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최신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을 기본적으로 탑재하여 안전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습니다. 모든 트림에는 쉐보레 세이프티 어시스트 패키지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이 패키지에는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AEB), 차선 유지 보조(LKA), 차선 이탈 경고(LDW), 그리고 전방 보행자 감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들은 도심과 고속도로 주행 모두에서 운전자의 안전을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특히,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과 후방 교차 충돌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BSD) 같은 고급 안전 기능들은 상위 트림에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장거리 주행이나 복잡한 도심 환경에서 운전자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사고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크게 기여합니다.

 
2025년형-쉐보레-트랙스크로스오버-외부디자인-타이어휠디자인
출처 - 한국GM
 
 
 

가격: 실용성과 프리미엄에 따른 합리적인 선택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는 LS, ACTIV, RS,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REDLINE 트림으로 구성됩니다. 각 트림은 개성 있는 스타일과 기능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 LS 트림: 2,188만 원
  • ACTIV 트림: 2,821만 원
  • RS 트림: 2,880만 원
  • REDLINE 트림: 2,595만 원​

트림별로 가격에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모든 트림에서 우수한 기본 사양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예산에 맞게 차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REDLINE 트림은 스포티한 디자인과 블랙 액센트, 레드 라인 디테일이 돋보이며,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